January 27, 2011

가까운 미래의 출판 형태



티벳불전을 중심으로하는 하는 역경위원회가 발족되었습니다...

좋은 책이 많이 번역되어나오길 기대합니다.
제가 바라는.. 모두가 바라는 입장으로 가 주길 기원합니다.
물론 제가 그 역경회에 참여하든 안하든...잘 되길 바라고,
제가 도울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도우려합니다.

출판현실에 관한 이야기를 들으며,
출판계에도 모순이 많다 느꼈습니다.
출판에도 혁명이 필요합니다.
저는 가까운 미래의 출판형태에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소셜웹을 통해 시도하고자하는 어떤 방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제일 믿는 부분이지요..
참여를 통한 '소셜 다르마 웹'의 구축입니다.
이것은 역경을 대신하게 될것으로 생각합니다.

-->>
종이출판물은 사라져야합니다.
자연의 질서를 회복하기 위해서입니다.
종이출판물은 사라져야합니다.
출판계의 횡포가 좋은 출판문화를 가로막는 장애가 되고 있기때문입니다.
종이출판은 사라져야합니다.
지식은 가격에서 해탈하여
무엇보다 먼저 모든이에게 평등하게 공유되어야할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

해탈보장론(The Jewel Ornament of Liberation) 한글본이 곧 출간된다네요.
아주 고무적인 사실입니다.
잘 번역되었기를 바랍니다.
이거 나오면 스터디그룹 만들어보십시오..


-->>
깔마 꿍가님이 번역한
'꾼상라메쉐룽(나의 완전한 스승의 가르침)'이 출판사로 넘겨졌다합니다.
곧 나오겠네요..
이거 제가 내고자했던 것인데 말이지요..
정식으로 나온다니 아무튼 좋습니다.


-->>
밍귤린포체님의 방한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9일 오시고,
12일 수원 공소사에서 10시에 법문있고,
13일 종로 조계사 총무원(지하)에서 10시에 법문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